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부영그룹, 2024년 경력·신입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분야별 총괄 책임자도 채용

16일까지 서류 접수

헤럴드경제

부영그룹 사옥[사진=부영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부영그룹이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과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부영그룹 채용은 분야별 총괄 책임자 초빙의 경우 건설부문, 영업부문, 재무부문, 관리부문, 레저부문에서 이뤄지며, 경력 및 신입 직원 모집부문은 기술 부문을 비롯하여 홍보, 기획, 법규, 재무, 해외사업, 전산을 포함한 관리부문과 레저부문 등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학사학위 또는 동등한 수준 이상의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 가능)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이며, 각 분야별 전문성 확보를 위해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 및 가능자 등을 우대할 예정이다. 근무지는 ㈜부영주택 및 모집부문에 해당하는 전국·해외의 관계사로 배치된다.

서류 전형 일정은 10일부터 16일까지로 부영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통보) 순으로 진행된다.

부영그룹은 최근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출산 직원 자녀 출생아 1명당 출산장려금 1억원을 지급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부영그룹은 사내 복지로 ▷자녀 대학 학자금 지급 ▷직계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 수당 지급 등을 시행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전국에 총 30만 가구의 주택을 공급하고 있으며 이 중 23만여 가구의 임대주택을 공급하여 임대주택의 인식 변화와 국민의 주거사다리 역할을 해오고 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1조1000억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했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