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에 신규 재화 생산 시설 '아스니아 플랜트' 포함 다양한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20일 컴투스는 '스타시드'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몰입도 높은 교감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다양한 프록시안을 활용할 수 있는 ‘아스니아 플랜트’가 추가됐다. 세 명의 프록시안을 담당으로 지정해 돌파 마스터키 등 여러 재화를 생산하는 시설로, 담당 프록시안에 따라 생산품과 생산 주기 및 횟수가 달라진다. 프록시안에 장착 시 전용 효과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플러그인에 위시리스트 시스템도 추가돼, 원하는 플러그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플레이어의 취향대로 난도를 조절할 수 있는 ‘커스텀 레이드’도 오픈할 예정이다. 보스의 레벨은 물론, 여러 가지 핸디캡 항목을 각각 조정할 수 있다. 설정에 따라 배점이 달라져, 핸디캡을 극복하고 더욱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프리셋 전술 정보 저장 기능이 추가되고 용병 사용 기능이 개편되는 등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