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일산호수공원 앞 주상복합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적용

다음달 1일 특별공급, 2일 1순위 청약

프리미엄 커뮤니티 '아넥스클럽' 적용

상업시설 '시간', 키즈·서점·다이닝 등

반도건설이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적용한 주상복합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의 분양을 다음 달 1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517-1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전용면적 84㎡·99㎡·170㎡ 총 1694가구의 아파트와 상업시설(지하 1층~지상 2층)로 지어진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전용 84㎡A 332가구, 84㎡B 284가구, 99㎡A 759가구, 99㎡B 316가구, 170㎡ 3가구로 구성됐다.

아파트 청약 일정은 다음 달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일 1순위, 3일 2순위 순서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9일이며 정당계약은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입주는 2028년 7월이다.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는 반도건설의 프리미엄 랜드마크 대단지로 공간 효율성이 돋보이는 실용적인 평면으로 구성했다. 타입별로 콘셉트와 구조도 차별화했다. 84㎡A 타입은 ‘내추럴 모던 컨셉’으로, 99㎡A 타입은 ‘컨템포러리 모던 컨셉’으로 디자인했다. 프라임 커뮤니티 시설 ‘아넥스 클럽(ANNEX CLUB)’과 소셜 특화시설 등을 갖췄다.

이 단지는 고양 장항지구에서 유일하게 일산호수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3호선 마두역, 제1·2자유로, 장항IC 등이 인접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GTX-A노선 운정~서울역 구간이 올 연말 우선 개통되고, 전체 구간은 고양 장항 유보라가 준공되는 2028년 개통 예정이다.

반도건설은 고양 장항 카이브 유보라 단지 내 상업시설 ‘시간(時間)’도 함께 선보인다. 아파트 입주민 고정 수요와 함께 1만1000가구에 달하는 장항지구 주거단지의 풍부한 수요를 품고 있다. 반도건설은 키즈 콘텐츠, 대형 서점, 셀렉다이닝 등 집객력을 높이는 직영몰(계획)과 함께 마스터리스(5년 확정 수익보장 계획), 안심임대 지원 프로그램(계획), 계약금 연 5% 이자 지원제(계획)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첫 적용 단지라는 상징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이는 장항지구의 랜드마크 단지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며 "브랜드몰 ‘시간’도 폭발적인 배후수요와 희소성 높은 입지, 브랜드를 모두 갖추고 있어 조기 완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