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가수 황영웅 이상형 여자친구와 결혼" 팬카페 파라다이스도 식겁한 가짜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황영웅 / 팬카페 파라다이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가수 황영웅이 결혼한다는 가짜뉴스를 만들어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황영웅의 결혼 계획 공개! 이상형 여자 친구와의 러브스토리.. 유튜브에서 깜짝 결혼 발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황영웅의 과거 이상형 발언만 담겨 있었다.

영상 내용은 "황영웅의 이상형은 시간이 지나면서 변해왔으며, 최근에는 건강하고 잘 먹는 여성에 호감을 갖게 됐다"며, "황영웅은 특별한 이상형이 없지만 키가 169cm 정도라면 외적으로 아름답게 느껴질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황영웅은 "아직 결혼 계획은 없으며, 언젠가 행복한 가정을 꾸미고 싶다"고 밝혔다.

국제뉴스

황영웅 (사진출처=네이버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황영웅이 여자 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고 주장했으나, 실제로는 황영웅의 이상형 발언만 영상에 담긴 것이다.

한편,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뛰어난 실력과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며 우승 후보로 손꼽혔으나, 연속된 논란으로 자진 하차했다.

이후 6개월 자숙 기간을 가진 황영웅은 지난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어 올해 4월에는 디지털 싱글 '해바라기'를 선보이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