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8 (일)

해외여행 특화… 일상할인도 푸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카드 ‘하나투어 삼성카드’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가 하나투어와 협업하여 출시한 ‘하나투어 삼성카드’가 인기몰이 중이다. 이 카드는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라이트할부 서비스는 5만 원 이상을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4,000원의 결제대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할부 수수료율은 6.5%가 적용된다.

다양한 여행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국내외 공항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월 1회, 통합 연 2회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특화 혜택 외에도 생활요금 정기결제, 일상 필수영역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이동통신, 인터넷, 렌털,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요금 정기결제는 월 최대 8,000원까지 10%를 할인해 준다.

또한 주유, 온라인쇼핑몰, 커피전문점, 배달앱, 편의점 등 일상 필수영역에서도 월 최대 8,000원까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율 및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금액과 라이트할부 이용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VISA) 모두 2만 원이며, 해외겸용 카드는 VISA PLATINUM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