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신규 광고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 자정부터 NH농협카드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하는 광고는 2022년부터 쓰이고 있는 NH농협카드 브랜드인 zgm(지금)을 홍보한다.

광고 전반부는 배우 고윤정이 △쇼핑 △취미생활 △여행 등 일상 속에서 ‘지금’의 순간들을 즐기며, 마치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 색다른 매력을 뽐낸다. 후반부에서는 고객들의 다채로운 지금을 속도감 있게 보여주며, 누구에게나 소중한 지금을 더 사랑할 수 있도록 NH농협카드의 ‘zgm(지금)’이 함께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공식 SNS외에 TV, 극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신규 광고영상 공개를 기념해 ‘NH농협카드 유튜브 구독 및 감상평 댓글 이벤트를 27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한다. 신규 광고를 시청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케이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대세 배우 고윤정과 함께 zgm(지금) 브랜드의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며 “고객들의 '지금 원하는 라이프’가 ‘zgm(지금)’으로부터 이뤄질 수 있도록 매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도형 기자 scop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