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2 (일)

팜스코,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팜스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산식품전문기업 ㈜팜스코(대표 김남욱)가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2024전국영양사학술대회’ 및 ‘식품·기기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식품 및 기기 등 분야별 최신 제품과 다양한 정보 제공을 통해 효율적인 급식관리·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됐으며, 팜스코는 ‘하이포크 동물복지’를 원육으로 만든 건강한 급식용 육가공 제품들을 소개했다.

팜스코는 ‘오늘 급식의 하이라이트, 하이포크’라는 슬로건으로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의 무료 시식과 부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인 핵심 신제품은 ‘하이포크 동물복지’ 원육을 사용한 ▲블랙페퍼 큐브 스테이크 ▲블랙페퍼 목살 스테이크 ▲남해마늘 오븐용 도끼 돈까스 ▲하이포크 남해마늘 하트 미니함박 등으로 구성됐다.

팜스코는 ‘하이포크’와 ‘하이포크 동물복지’ 제품들을 기반으로 주 고객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학교 급식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식품영양 관련 관계자들에게 적극 홍보에 나섰다.

팜스코 식품마케팅실 관계자는 “팜스코는 올바른 먹거리 문화를 형성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급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힘쓰면서 올바른 학교급식문화와 동물복지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