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 등 여러 외신에 따르면 이날 닌텐도는 신작 게임을 소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와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인디 월드'를 연이어 40분 동안 진행했다. 유튜브에서 스트리밍 된 이번 발표는 게임에 완전히 초점을 맞췄다. 앞서 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2에 대한 소식을 기대하지 말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인기 카드 게임 '발라트로'(Balatro)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커스텀 덱이 추가됐다. 이는 '더 위쳐3: 와일드 헌트'(The Witcher 3), '어몽 어스'(Among Us),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뱀파이어 서바이버즈'(Vampire Survivors)와의 크로스오버 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지난해 출시해 스팀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플랫포머 게임 중 하나인 '피자 타워'(Pizza Tower)가 스위치로 깜짝 출시된다. 같은 날 출시된 다른 게임은 '캐슬바니아 도미누스 컬렉션'(Castlevania Dominus Collection)으로, 비애의 새벽(Dawn of Sorrow)과 오더 오브 에클레시아(Order of Ecclesia), 폐허의 초상화(Portrait of Ruin) 등 3개의 DS 타이틀을 하나로 통합했다.
이외에도 10월 15일 출시 예정인 '네바'(Neva), 2025년 3월 6일 출시 예정인 '스이코덴 리마스터'(Suikoden remaster) 등의 소식도 함께 발표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