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30일 PS5용 소프트웨어 ‘아스트로봇’ 출시를 기념해 9월 6~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스타필드 수원 1층 중앙 광장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열리며, 아스트로봇의 세계관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현장에는 ▲포토존 ▲시연존 ▲스케치존 ▲아스트로를 찾아라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대형 아스트로봇 피규어와 함께 게임 속 배경을 재현한 ‘포토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행사장 내부의 ‘시연존’에서는 PS5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해 아스트로봇 게임의 도입부를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고 한다.
포토존과 시연존에서 특정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참가자에게는 PS5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포털 리모트 플레이어, 아스트로봇 한정판 듀얼센스 컨트롤러, PS5용 아스트로봇(디스크 버전), 아스트로봇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캡슐뽑기 기회가 제공된다.
장시간 대기를 피할 수 있도록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이 운영된다. 현장 입구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대기 알람을 등록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