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두나무 증권플러스, 10억 상당 비트코인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커뮤니티 활성화 회원에 증정

비즈워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나무 증권플러스는 커뮤니티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회원들에게 총 10억원 규모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일일 미션'은 증권플러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다른 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수록 유리하다. 핵심 이슈체크 등 증권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매일 최대 600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특별 미션'은 커뮤니티에 내 게시글을 작성하는 미션이다. 게시글 작성 시 1회 한정 3000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으며 게시글에 달린 '좋아요' 수에 따라 최대 30만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또 '친구 초대 미션'은 기존 회원이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사용자와 신규 회원 모두에게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미션 수행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는 5000 마일리지부터 비트코인으로 바꿀 수 있다. 이벤트 리워드 비트코인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 업비트 고객확인(KYC)을 마친 회원이어야 한다.

증권플러스 관계자는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