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시간, 손흥민 빠진 예상 선발 라인업 명단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구현 기자]
국제뉴스

한국 요르단 축구 중계, 선발라인업 (사진=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요르단 암만의 암만국제경기장에서 요르단과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B조 3차전을 치른다.

한국은 지난 9월 A매치 기간 동안 치러진 1, 2차전에서 1승 1무(승점 4)를 기록하며 현재 B조 조별순위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현재 한국은 3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요르단은 4골로 동일한 승점이지만 득점에서 밀린 상황이다.

한국의 FIFA(피파) 랭킹은 23위, 요르단은 68위로, 한국이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경기는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뉴스

이한범 선수(사진=KF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주목받는 점은 주장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부재이다.

손흥민은 부상 회복이 더딘 상황에서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고, 홍현석(마인츠)이 그의 자리를 대신하게 되었다.

손흥민은 지난 9월 A매치에서 맹활약을 펼쳤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팀의 왼쪽 공격을 이끌 선수가 누가 될지가 큰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국제뉴스

홍현석, 손흥민 (사진=대한축구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요르단을 상대로 중요한 승점을 추가할 수 있을지, 그리고 손흥민의 빈자리를 어떻게 메울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A매치 데뷔전을 치르지 못한 이한범, 박민규, 권혁규 선수가 데뷔전을 치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강인, 김민재, 황희찬, 주민규, 오세훈, 오현규 등이 예상 선발 라인업 명단에 올라갈 것이란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이번 경기는 MBC와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되며, MBC 중계진은 캐스터 김성주와 해설위원 안정환, 서형욱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팡플레이 중계진은 해설위원 한준희, 이근호, 캐스터 윤장현이 맡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