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스타트렉 시리즈가 쏟아진다…뉴욕 코믹콘서 작품 공개일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다양한 스타 트렉 시리즈 작품의 공개일이 발표됐다.

19일(이하 현지시간) 연예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스타트렉 유니버스' 패널은 2024 뉴욕 코믹콘에서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Star Trek: Strange New Worlds) 시즌3와 '스타트렉: 로워 덱스'(Star Trek: Lower Decks)의 시즌5의 미리 보기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파라마운트플러스(+)는 시리즈의 첫 번째 오리지널 TV영화인 '스타트렉: 섹션31'(Star Trek: Section 31) 공개일에 대한 소식도 전했다.

'스타트렉: 섹션31'은 거울 우주의 필리파 조지우를 둘러싼 스페이스 오페라 장르의 영화로, 올라툰데 오순산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작품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으로 각종 상을 휩쓴 양자경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영화는 2025년 1월 24일에 파라마운트+에서 처음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는 파라마운트+가 제작 한 스타 트렉의 11번째 드라마 시리즈로, '스타트렉: 디스커버리'와 'TOS' 사이의 USS 엔터프라이즈의 모험을 다룬다. 작품은 크리스토퍼 파이크 선장과 넘버원 우나, 과학 장교 스팍과 U.S.S. 엔터프라이즈호의 새로운 모험을 그리는 내용이다. '스타트렉: 스트레인지 뉴 월드' 시즌3는 2025년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트렉: 로워 덱스'는 30분짜리 애니메이션 코미디 시리즈로, 2380년 스타플릿에서 가장 중요하지 않은 우주선, 세리토스호에서 근무하는 하급 승무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우주 속에서 겪는 여러 신비로운 사건 사고가 펼쳐지는 시즌5는 오는 24일 파라마운트+에서 2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