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2 (화)

육동한 춘천시장, 경찰의 날 맞이 춘천경찰서 서한문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호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춘천=국제뉴스) 이재호 기자 = 육동한 춘천시장이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춘천 경찰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담은 서한문을 춘천경찰서에 전달했다.

21일 서한문을 통해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종무 춘천경찰서장님과 경찰관 및 경찰 가족 여러분, 79주년을 맞은 경찰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며 "경찰관 여러분이 계시기에 우리 춘천은 늘 안전하고 평온한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올해 춘천시는 문화도시 박람회와 세계태권도주니어선수권대회 등 여러 국제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냈다"라며 "이 과정에서 경찰 여러분의 세심한 준비와 헌신 덕분에 행사들이 안전하고 질서 있게 마무리됐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묵묵히 시민의 안전을 지키며 헌신하시는 경찰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마무리했다.

다음은 육동한 춘천시장의 서한문 전문이다.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축하합니다

존경하는 춘천경찰서 이종무 서장님을 비롯한 경찰관 여러분, 그리고 경찰 가족 여러분께!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춘천시민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경찰관 여러분이 계시기에 우리 춘천은 늘 안전하고 평온한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춘천시는 문화도시 박람회와 세계태권도주니어선수권대회 등 여러 국제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냈습니다.

이 과정에서 경찰 여러분의 세심한 준비와 헌신 덕분에, 행사들이 안전하고 질서 있게 마무리되었습니다.

그 노력 덕분에 춘천을 찾은 많은 사람들에게 춘천의 품격을 높이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묵묵히 시민의 안전을 지키며 헌신하시는 경찰 여러분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경찰 가족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4년 10월 21일

춘천시장 육동한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