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30 (수)

에이비엠랩, 농심 반려동물 브랜드 '반려다움'과 PoC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에이비엠랩은 30일 농심 반려동물 브랜드인 반려다움과 대학생 시장 신규 고객 확보와 데이터 분석을 목표로 기술검증(PoC)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농심 반려다움은 에이비엠랩과 20대 대학생 신규 고객 확보, 대학생 빅데이터를 분석, 프로모션 웹사이트 개발, 반려다움 제품 시장 검증 등을 위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예정이다.

에이비엠랩은 AI(인공지능) 예측 기반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토대로 대학생의 구매, 관심사, 활동 데이터 가공, 데이터 패턴 분석, 대학생 마이데이터를 기반으로 대학생 트렌드 및 추천 솔루션을 제공한다.

뉴스핌

에이비엠랩과 농심 반려다움. [사진=에이비엠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다움은 지난 7월 농심이 정식 론칭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다. 식품회사로서 장기간 축적한 기술력으로 반려동물 영양제에 기호와 풍미를 담아 동물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김묘희 에이비엠랩 최고운영책임자(CoS)는 "이번 협약을 통해 농심 반려다움이 대학생들의 행동 및 소비 패턴을 깊게 이해하고, 시장 반응에 빠르게 대응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비엠랩은 기술력과 데이터 분석력을 기반으로 대학교 홈페이지 리뉴얼, 학사정보시스템 개편, 기업용 마케팅 페이지를 포함한 IT 솔루션 구축 등 SI 사업 분야까지 사업 분야를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