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이슈 오늘의 사건·사고

대낮 강남 한복판서 대형 추돌사고…20대 '무면허' 운전자 체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오늘(2일) 낮 1시 42분쯤 서울 강남 테헤란로 한복판에서 20대 여성 A씨가 몰던 차가 차량 7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영상=시청자 왕지환씨 제공〉


━━━━━━━━━━

대낮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대형 추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차량에서 나오지 않고 버티다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오늘(2일) 오후 1시 42분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20대 여성 A씨가 몰던 차가 차량 7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등 9명이 다쳤고 이 중 2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JTBC

사고를 낸 뒤 역주행한 가해 차량. 〈사진=시청자 왕지환씨 제공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고 당시 모습이 담긴 제보 영상을 보면, A씨가 역방향으로 차를 몰더니 중앙선 쪽에 설치된 가로수 쪽으로 돌진합니다.

한 시민이 차를 멈춰 세워보려고 하지만 A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그대로 역주행해 차를 몹니다.

목격자 등에 따르면 A씨는 자신의 차량에서 나오지 않고 버티다가 현장에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A씨는 무면허 상태로 운전하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 당시 음주나 마약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A씨를 도로교통법상 무면허 운전 혐의 등으로 입건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태인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