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6 (수)

신인 걸그룹 위치스(W!TCHX), 핼러윈 데이 기념 팬 쇼케이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대웅 기자]
국제뉴스

▲ 신인 걸그룹 위치스(W!TCHX) 팬 쇼케이스 / (사진)=아트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5인조 신인 걸그룹 위치스(W!TCHX)가 생애 첫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지난 31일 걸그룹 위치스(루시아, 니아, 마리, 마고, 뮤)는 '마녀'라는 위트 넘치는 그룹 이름에 맞게 서울 마포구 ㅎㄷ카페 지하 공연장에서 핼러윈(Halloween) 데이 기념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위치스는 자신들의 데뷔 싱글 타이틀 '블랄라(BLALA)' 무대로 팬 쇼케이스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열었다. 이어 멤버들은 등장과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의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고, 팬들은 환호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국제뉴스

▲ 신인 걸그룹 위치스(W!TCHX) 팬 쇼케이스 / (사진)=아트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프닝 타이틀곡 퍼포먼스를 끝낸 위치스는 "정규 앨범을 내려고 했지만 빠르게 스위치(팬덤명)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에 싱글 앨범으로 발매했다"며 숨차고 떨리는 표정과 더불어 기대감에 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위치스는 오는 7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의류 브랜드 모델, 로고송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