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오는 11월 30일까지 경남BC카드 ‘울산 신정시장·탑마트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BNK경남은행 제공) |
(울산=뉴스1) 김세은 기자 = BNK경남은행이 오는 11월 30일까지 경남BC카드 ‘울산 신정시장·탑마트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생활혜택 ‘마이태그’에서 ‘울산 신정시장 20%’를 태그한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시장 내 BC카드 가맹점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청구 할인해 준다. 단 1인 2회, 1건당 최대 3만원으로 제한된다.
또 ‘울산 신정시장 30%’를 태그한 뒤 경남BC카드를 등록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시장 내 온누리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울산 신정시장 20% 또는 30%’에 참여한 고객이 ‘울산 신정시장 경품응모’를 태그하면 100명을 추첨해 아르떼 뮤지엄 부산점 입장권(2매)을 지급한다.
‘탑마트 울산 5개 점’을 태그한 후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울산에 소재한 서원유통 탑마트 화봉점, 구영점, 천상점, 남창점, 언양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결제사업부 이동원 부장은 “이번 마이태그 이벤트는 울산 시민들의 소비가 많은 신정시장과 탑마트 5곳에서 진행되며 지역 전통시장 및 마트 소비 촉진과 고객 혜택 제공이라는 컨셉으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경남BC카드 회원들에게 각종 혜택을 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syk00012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