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최적화 프로젝트로 차세대 시스템 구축
글로벌 사업 확대 따른 시스템 통합 지원
글로벌 사업 확대 따른 시스템 통합 지원
SAP 코리아와 제너시스BBQ 그룹이 개최한 클라우드 ERP 전환 및 차세대 시스템 구축 협업을 위한 행사에서 박성준 SAP 매니저(앞줄 왼쪽 첫 번째), 김태천 제너시스BBQ 그룹 부회장, 한창직 ASPN 대표이사,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서경웅 ASPN 부사장, 윤경주 제너시스 부회장(앞줄 왼쪽 네번째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AP코리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AP 코리아가 제너시스BBQ 그룹의 ‘IT 최적화 프로젝트’ 사업에 착수했다고 5일 밝혔다.
SAP 코리아는 ‘라이즈 위드 SAP(RISE with SAP)’의 SAP S/4HANA 클라우드 프라이빗 에디션(SAP S/4HANA Cloud Private Edition)을 바탕으로 이번달부터 제너시스BBQ 그룹의 효과적인 클라우드 ERP(전사적자원관리) 전환과 차세대 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SAP의 파트너인 에이에스피엔(ASPN)이 협력한다.
SAP 코리아는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제너시스BBQ 그룹의 글로벌 사업 확대에 따른 간편한 시스템 구축 및 통합을 지원하고, 시스템 간 원활한 연계를 통한 효율성 등을 크게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제너시스BBQ 그룹은 국내외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SAP ERP 통합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신은영 SAP 코리아 대표이사는 “클라우드로의 이동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기업 성장과 혁신을 위한 전제 조건”이라며 “라이즈 위드 SAP로 K-치킨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사업 확장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