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국내 최초 드래곤볼 팝업이 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하는 드래곤볼 팝업에서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이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의 공식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1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원작사가 승인한 국내 첫 공식 '드래곤볼' 팝업 스토어다. 드래곤볼의 40주년을 기념하고, 갑진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드래곤볼의 스토리와 상품을 종합한 '스토리텔링형' 팝업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소개했다.

국내 최초로 진행하는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아트리움 광장의 265㎡(약 80평)의 공간을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의 한 장면처럼 꾸민다. 드래곤볼에 등장하는 다양한 주인공과 배경으로 매장 곳곳을 연출해, 고객들에게 실제 만화 속에 들어온 것과 같은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드래곤볼의 백미로 꼽히는 '천하제일무술대회장'을 재현한 초대형 포토존도 마련됐다. 이곳은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이 실력을 쌓아 힘을 겨루는 무대로 손오공, 거북도사, 천진반, 크리링 등 대회에 나왔던 사람 크기의 등장인물 모형과 함께 기념 사진촬영도 할 수 있다.

팝업을 통해 총 300여종의 드래곤볼 기념 굿즈도 판매한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공개하는 의류 상품을 비롯해 쿠션, 키링, 마우스패드, 담요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포함한다.

정은혜 키즈팀 치프바이어는 "국내 최초로 여는 이번 공식 드래곤볼 팝업은 드래곤볼 마니아 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안길 만한 이색 행사"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