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2024 교육혁신 플랫폼 아리엑스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했다. (사진=안양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안양대는 학생 성장과 지역 가치 창출을 위한 '2024 교육혁신 플랫폼 아리엑스포(ARI EXPO)' 를 12일 개최했다.
안양대 아름다운리더관과 일우중앙도서관에서 14일까지 열리는 '2024 안양대 교육혁신 플랫폼 아리엑스포(ARI EXPO)'는 학생 성장과 지역 가치 창출의 성과들을 대내외에 공유하는 행사다. 학생들의 비교과 프로그램 성과, 우수성과 보고회, 캡스톤디자인경진대회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올해 아리엑스포 행사에는 대학혁신지원사업단과 취창업지원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아리비교과센터, 국제교류원과 일우중앙도서관 등 10개 기관과 부서가 참여했다. 비교과페어, 진로취업창업페어, 학생학사페어 세 분야에 걸쳐 안양대의 교육혁신과 산학협력 성과를 전시하고 공유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아리엑스포를 통해 창의적인 학습 성과를 공유하며, 다양한 전공과 비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 산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를 이해하고 취업 기회는 물론 자신의 꿈을 키우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장광수 안양대 총장은 개막식 축사에서 “2024 아리엑스포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및 산학협력의 성과를 내외에 널리 알리는 뜻깊은 자리”라며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2025년도는 더욱 우수한 교육혁신과 산학협력 성과를 이루어 내자”라고 강조했다.
이지희 기자 eas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