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Dead Rising Deluxe Remaster)가 PS5 프로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사진: 캡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게임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Dead Rising Deluxe Remaster)가 플레이스테이션5(PS5) 프로 개선 사항을 적용했다.
14일(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캡콤은 PS5 프로를 위한 '데드 라이징 디럭스 리마스터'의 지원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레이 트레이싱 기능과 캐주얼 모드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S5 프로 소유자들은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게임 속 윌라메트 파크뷰 몰에서 유리와 물 표면에 더 현실적인 반사를 제공함으로써 플레이어들은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모든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캐주얼 모드가 추가됐는데, 이는 액션 게임에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권장 난이도를 제공한다. 해당 모드에서는 프랭크의 레벨업 속도가 훨씬 빨라지지만 플레이어의 챌린지와 트로피, 업적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한편 '노 맨즈 스카이'(No Man's Sky), '헬다이버스2'(Helldivers2), '앨런 웨이크2'(Alan Wake2)를 포함한 많은 다른 PS5 게임들도 PS5 프로 대응 업데이트를 받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