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오티스 코리아 '베스트 브랜드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3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젠쓰리 엘리베이터 혁신성 인정


파이낸셜뉴스

조익서 오티스 코리아 대표이사(왼쪽)이 2024년 23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한 뒤 강창욱 한국경영인증원 운영위원회 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티스 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가 2024년 23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베스트 브랜드(BEST BRAND)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종합시상제도로, 다양한 경영 테마별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기업에 시상한다.

오티스 코리아가 대상을 수상한 'BEST BRAND상'은 가장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브랜드 중 소비자가 가장 가치 있다고 선정한 브랜드에 수여된다. 오티스 코리아는 '젠쓰리(Gen3™)' 엘리베이터의 혁신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오티스 코리아가 작년 3월 국내 출시한 젠쓰리 엘리베이터는 젠투 엘리베이터의 검증된 기술에 사물인터넷 기반의 유지관리 솔루션 '오티스 원'을 결합한 차세대 디지털 커넥티드 엘리베이터다.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해 엘리베이터의 운행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클라우드 서버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포털과 오티스 서비스틈에 공유된다. 이를 통해 선제적 유지관리가 가능해, 고장이 발생하기 전 잠재적 문제를 파악해 해결할 수 있다.

조익서 오티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우리의 혁신에는 항상 승객이 그 중심에 있으며, 이번 수상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승객 경험 향상을 위해 혁신을 거듭해 나가며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티스 코리아는 올해 업계 최초로 10년 연속 엘리베이터 부문 1위에 오르며 '혁신의 기둥'에 등재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물인터넷 #엘리베이터 #유지보수 #수리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