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충남교육청, 2025년 상반기 교육공무직 505명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성=뉴스핌] 오영균 기자 = 충남교육청은 내년 상반기 7개 직종 505명 교육공무직원을 공개채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공고와 세부 절차는 각 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오후 안내 예정이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원서접수가 진행한다. 모집 직종은 교무행정사, 특수교육실무원, 조리실무사, 시설관리원 등 7개 직종이다.

뉴스핌

충남도교육청 전경 [사진=충남도교육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응시 자격은 남녀 구분 없이 18세 이상 60세 미만으로 해당 시군 거주지에 따라 응시자격이 제한된다. 조리실무사의 경우 경력과 자격증 등 별도 서류전형 채점기준이 적용된다.

주요 일정은 다음해 1월 11일 소양평가를 시작으로 17일 1차 합격자 발표, 24일 2차 면접시험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는 2월 3일 안내될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지역별 채용 예정인원이 다르므로 해당 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세부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소양평가와 면접시험은 도교육청에서 주관한다. 시험장소와 시간은 다음해 1월 3일 별도로 공고된다.

안민호 충남교육청 행정과장은 "학교 현장을 위한 우수 인재를 발굴해 교육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채용시험 절차의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