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페스타 열고 인기 직구 제품 최대 85% 할인
쿠팡·컬리·G마켓·알리·롯데온·SSG닷컴·11번가 등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이미지ㅣ쿠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이커머스업계가 쇼핑 수요가 몰리는 연말을 맞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특수를 국내로 끌어들이기 위해 의류·뷰티·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가에 선보이고 전용관을 통해 인기 상품을 폭넓게 소개합니다. 해외 직구 상품도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오는 12월 2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해외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합니다. 전자제품·건강식품·뷰티·패션·취미용품 등 해외 인기 제품 4만여개가 대상입니다. 사운드피츠 에어3 디럭스 블루투스 이어폰과 레노버 패드 케이스 K10 프로를 80% 할인합니다. 매일 50개의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이는 '오픈런 특가'도 진행합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 중 미국 주방 브랜드 '다이스'와 친환경 바디케어 브랜드 '브릭시' 등이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음 공개됩니다. 신규 입점 브랜드를 모은 ‘글로벌 핫이슈’ 코너에서 다이스 프로 5종 나일론 주방도구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코너에서는 1~3만원대의 트리 조명 세트와 다양한 장식용품을 판매합니다.
컬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음달 2일까지 뷰티컬리에서 ‘뷰티 블랙 위크’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환절기에 필요한 보습케어부터 홀리데이 에디션까지 총 2000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합니다. 한정판 상품과 뷰티컬리 전용 상품을 마련했습니다. 블랙특가 랭킹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상품 등을 최대 혜택으로 추천합니다.
플렉스 특가관에서는 탬버린즈, 논픽션 등 브랜드와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비브라운 등 럭셔리 브랜드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합니다.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밤 듀오 세트’, ‘논픽션 홀리데이 핸드크림’ 등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마련했습니다. 기획전 상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카드사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뷰티컬리 ‘뷰티 블랙 위크’ 개최. 이미지ㅣ컬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다음달 1일까지 ‘끝장세일-블랙 프라이데이편’을 열고 카테고리 별 인기상품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판매합니다. ‘끝장세일’은 매월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주제를 정하고, 하루에 한 개씩 ‘오늘의 카테고리’를 선정, 인기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입니다. 이번 행사는 11월 쇼핑시즌을 반영해 ‘블랙 프라이데이’를 주제로 합니다.
SSG닷컴은 이달 29일까지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명품, 패션, 뷰티, 가전 등 인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최대 85% 할인합니다. '몽클레르'와 '어그'를 비롯한 명품, 잡화를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했습니다. 에고이스트, 랩 등 인기 외투류는 최대 8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세린'을 비롯한 인기 뷰티 상품과 수입가전, 리빙 상품도 혜택가에 선보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초이스데이'와 '11.11 광군제'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날까지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알급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 국내 상품 대상으로 연중 마지막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직구 상품을 광군제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찬스'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카드사 할인을 통해 이날까지 국내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합니다.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직구 상품에 대해 최대 20%의 카드사 할인이 적용됩니다. 또 최대 15% 할인 가능한 플랫폼 쿠폰이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행사 동안 상품 노미네이션을 통한 할인도 추가로 제공되며 광군제 기간과 동일하게 최대 8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G마켓 ‘끝장세일’ 진행. 이미지ㅣG마켓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12월 8일까지 '최강 윈터 페스타' 1차 행사를 전개합니다. ‘온앤더키즈위크’에서는 키즈 아우터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캉골 등 주요 브랜드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합니다. 방한텐트, 스키장 리트프권 등 겨울나기를 위한 상품을 모은 ‘갓생쇼핑’ 행사도 함께 둘러볼 수 있습니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아마존 등 해외직구 셀러가 참여하는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4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을 실시합니다. 행사는 아마존 미국(US) 상품을 갖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와 11번가 내 입점한 아이허브, 몰테일 등 글로벌 제휴몰 및 독일∙중국∙호주∙일본 등 국가별 해외직구 셀러 1만여곳이 동참합니다. 인기 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마련했습니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하이엔드 음향가전 브랜드 ‘뱅앤올룹슨’, 인기 해외직구 영양제 ‘나우푸드’ 등 각 카테고리별 판매 최상위권 브랜드를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선보입니다. ‘해외직구’ 카테고리에서는 총 400만개에 달하는 특가 상품들을 내놓습니다. 이날 오후 7시 호주 대표 부츠 브랜드 ‘블런드스톤’의 ‘600 첼시부츠’를 최대 혜택 적용 시 관부가세 포함 14만원대에 판매합니다.
신현호 11번가 아마존&글로벌담당은 "연중 최대 해외직구 쇼핑축제를 앞두고 고환율 속에서도 국내 고객이 만족하는 최적의 가격과 쇼핑혜택을 준비하는데 주력했다"며 "평소 눈여겨보던 직구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3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