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HD투어존 '여행먼저크루즈', 25년 1월 송가인 콘서트 크루즈 성공적 모객 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먼저 크루즈 'HD(에이치디)투어존㈜(대표 정재철)'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과 함께하는 2025년 새해맞이 럭셔리 콘서트 크루즈 및 팬미팅 모객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밝혔다. 오는 2025년 1월 6일과 7일 각 6박 7일 일본과 대만 해상 콘서트의 일정이다.

머니투데이

대만 기륭 / 오키나와 / 미야코지마 / 이시가키(시계반대 방향 순서)./사진제공=HD(에이치디)투어존 '여행먼저크루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일정은 인천공항 출발 오키나와-이시가키-기륭-미야코지마-오키나와로 다시 돌아오는 여행일정으로 국적항공사 아시아나를 이용하며, 겨울 시즌 평균기온 16~22℃로 크루즈 여행하기에 최적의 날씨이다.

송가인과 함께하는 크루즈 일정은 유럽 최고의 선박인 MSC Bellissima 크루즈로 진행된다. 약 17만 톤 급의 초대형 초호화 크루즈로, 전체 19층(데크)으로 5,700명 이상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자랑하며, 최신식 시설과 함께 아시아에서 최고 수준의 미식 체험을 제공하는 다수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남다른 팬사랑으로 유명한 송가인은 지금까지 개최한 콘서트 크루즈들과는 달리, 팬들과 전 일정 함께하는 역조공 팬미팅으로 팬 및 HD투어존 고객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선사해 그동안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HD(에이치디)투어존 '여행먼저크루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D투어존 관계자는 해외여행 경험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기존 지중해, 알래스카, 아라비아 및 아시아 크루즈 외 다양한 여행 지역과 '특별한 여행'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 크루즈를 출시하여 약 30개 이상의 여행지를 선보였다.

여행먼저 크루즈 관계자는 "고객들의 버킷리스트인 크루즈여행을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맞춤 상품을 선보이겠다"며 "'여행먼저 크루즈'로 알려진 HD투어존은 앞으로도 Fly&Cruise(플라이 앤 크루즈)시장을 선도하는 여행사로 2025년에도 크루즈여행 대중화에 앞장 설 것이다"고 전했다.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