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 '선물하기·카쇼라'에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할인·교환권 증정 이벤트 등 진행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035720)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선물하기는 ‘우리만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한 조각’ 프로모션을 이달 25일까지 총 17일간 진행한다. ‘매일 메리 특가’ 영역에서는 매일 자정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홈 파티 스테이크용 한우, 홀리데이 룩을 위한 뷰티 및 패션 아이템, 자녀 선물로 인기 만점인 완구류 등 새로운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카드 또는 머니로 디올, 메종마르지엘라, 우영미 등 럭스(Lux)의 브랜드 상품부터 스토케, 레고, 테디테일즈 등 유아동 상품까지 프리미엄 선물 15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최대 3만 원)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너와 나누고픈 크리스마스 한 조각’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글귀 한 조각을 고른 뒤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카쇼라는 올해 마지막 '카쇼라위크'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조 말론 런던, 에스티 로더, 폴로 랄프 로렌 칠드런, 오쏘몰, 코카-콜라 등 총 93개 브랜드의 상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라이브 방송으로 선보인다. 이 기간 내 라이브로 상품을 구매하면 브랜드별 라이브 혜택, 사은품, 추가 증정 외에도 카카오페이 7%(최대 3만 원) 등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따뜻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양지혜 기자 hoj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