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수)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NHN 애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NHN 애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N 애드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4년 연속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Meta)가 주최하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성과를 거둔 에이전시를 선정하고, 우수한 캠페인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 6회째 열리고 있다.

NHN 애드는 전문성과 역량, 캠페인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서티파이드 히어로(Certified Hero) 부문 수상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NHN 애드가 수상한 솔루션 히어로 부문은 메타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캠페인 목적에 맞게 활용해 높은 효율을 달성한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NHN 애드는 LG유플러스의 잠재 고객 확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메타의 잠재 고객 리드 양식을 활용한 캠페인 전략이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서비스의 개통 실적 증대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수상으로 이어졌다.

또 디지털 광고 전문가를 위한 인증 프로그램 ‘메타 블루프린트’를 통해, 메타의 최신 캠페인 및 마케팅 스킬을 숙달한 구성원이 많은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서티파이드 히어로도 수상했다. 특히 광고 운영 능력 향상을 위한 전문 교육, 메타 인증 태스크포스(TF) 운영 등 내부 전문성을 체계적으로 키웠다.

김수정 기자(revis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