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7 (화)

에스에스앤씨, 이메일 보안 플랫폼 구매 가이드 배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에스에스앤씨는 '이메일 보안 플랫폼: 보안 담당자를 위한 친절한 구매 안내서'를 배포했다.


에스에스앤씨는 이메일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퍼셉션포인트와 함께 '이메일 보안 플랫폼: 보안 담당자를 위한 친절한 구매 안내서'를 배포했다고 16일 밝혔다.

퍼셉션포인트는 이메일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핵심 수단이자 사이버 공격자가 가장 선호하는 경로라고 설명했다. 데이터 침해의 95% 이상이 이메일을 통해 시작되는 만큼 이메일 보안 플랫폼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안내서에는 이메일 보안 플랫폼을 △보안 이메일 게이트웨이(SEG) △통합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ICES) △내장형 이메일 보호로 구분했다. 각 플랫폼은 특정 위협 대응을 위해 설계돼, 조직 환경과 요구에 맞는 솔루션 선택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메일 보안 플랫폼 핵심 기능으로 △위협 탐지 △동적 감지 △인공지능(AI) 기반 탐지를 꼽았다. 기술적 방어 수단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교육과 인식 제고 중요성을 언급했다.

한은혜 에스에스앤씨 대표는 “이메일 보안 플랫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기능과 전략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보고서는 조직 내 이메일 환경의 이해, AI 기반 공격이나 사람의 취약성을 악용한 피싱 등 새로운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 선택을 돕는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내서는 에스에스앤씨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