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가 헬다이버즈2의 킬존2 컬래버 아이템을 무료 배포한다.
헬다이버즈2는 최근 킬존2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그러나 약 20달러라는 컬래버 번들 가격이 헬다이버즈2 본편의 절반 수준이며, 약 10달러 정도로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쟁 채권에 비해 가격이 지나치게 높다는 지적을 받았다.
애로우헤드 게임 스튜디오는 20일 헬다이버즈2와 킬존2의 컬래버 아이템 2차 물량을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겠다는 공지를 올렸다. 해당 배포는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개발진은 이 결정에 대해 "커뮤니티의 부정적인 반응과 전쟁 채권과 달리 헬다이버즈 유니버스 테마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피드백을 반영한 것"라고 설명했다.
컬래버 아이템 무료 배포와 함께 개발진은 현재 슈퍼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컬래버 아이템 기간을 5일에서 10일로 연장하며, 향후 컬래버 아이템을 영구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헬다이버즈2는 운영 낙차가 여전히 심하네", "20달러는 선 넘었지", "그냥 전쟁 채권으로 내줬으면 좋았을텐데", "이쯤되면 마케팅 전략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헬다이버즈2는 13일 폭정의 징조를 업데이트했다. 세뇌한 시민을 앞세운 일루미닛이 대규모로 침공하고, 슈퍼 지구 식민지에서 헬다이버들이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전체주의적 촉수와의 전면전을 벌인다.
- 헬다이버즈2 킬존 컬래버 관련 공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