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2일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제2회 핑계고 시상식'이란 영상에는 배우 박신혜, 이동욱, 이상이, 이동휘, 임수정, 송지효, 차승원,을 비롯 샤이니 키와 가수 별, 다비치, 개그우먼 남창희, 유병재, 조혜련, 조세호, 홍진경 등 수많은 스타들이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핑계고 시상식이 진행된 이후, 마무리 멘트를 하는 순간 유재석은 "1년 동안 저희 핑계고를 키워주시고 아껴주신 많은 계원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유재석은 "올 한 해 여러분이 계셨기 때문에 저희가 많은 웃음을 많은 분들께 드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지금 현 상황이 한 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정말 마음이 답답해지는 상황이기도 한데,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우리를 둘러싼 안개가 다 걷히고 우리의 일상을 꼭 되찾는 그날이 올 거라고 생각한다"고 현 시국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 국회에서 진행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소추안 투표에 국회의원 300명이 전원 출석해 투표권을 행사했다. 그 결과, 찬성 204표, 반대 85표, 기권 3표, 무효 8표로 최종 가결됐다. 관련해, 국회의 탄핵소추안 가결 이후 처음 맞는 주말 오후, 전국 곳곳에서는 윤 대통령에 대한 조속한 체포와 헌법재판소의 신속한 탄핵 인용을 촉구하는 집회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