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오후 6시 지니TV 오리지널 ‘나미브’ OST 첫 공개
NCT 도영 ‘Smile Again’ 가창…희망과 위로를 전해
지니뮤직이 제작하고 유통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미브’ OST가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지니뮤직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니뮤직(대표 서인욱)이 제작하고 유통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미브’ OST가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23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드라마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된다.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드라마 ‘나미브’의 첫 번째 OST ‘Smile Again’은 최근 그룹과 솔로를 아우르는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NCT의 도영이 가창했다. ‘Smile Again’은 간절히 바래온 꿈이 메마른 현실의 벽에 부딪히고, 하루하루 지친 우리들 앞에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곡 초반의 부드럽지만 단단한 기타와 잔잔하게 퍼지는 드럼은 고된 하루 속 높은 현실의 벽을 마주하고 있는 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다. 후반으로 갈수록 점층적으로 발전하는 기타 연주와 건반, 스트링 사운드는 현실의 벽을 깨고 뛰어넘어 ‘희망’에 도달한 감정을 표현했다.
NCT 도영은 섬세함과 단단함을 아우르는 폭넓은 스펙트럼의 보컬리스트로 보이스로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하며 곡을 극적인 분위기로 완성했다.
도영은 NCT 127 그룹 활동으로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YOUTH)’을 통해 탄탄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성공적인 솔로 신고식을 치렀다. 이어 9개 지역 총 18회에 걸친 첫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11월 발표한 싱글 ‘시리도록 눈부신’으로 또 한 번 청춘들에게 공감과 사랑을 받으며 ‘K팝 대표 보컬’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나미브’ 첫 번째 OST ‘Smile Again’은 23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비롯한 다수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