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아산시, 2024 충남 홍보 영상대전 최우수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옥환 기자]

충청일보

▲ 아산시가 2024 충남 홍보 영상대전 최우수상을 수상, 기념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남 아산시는 지난 20일 충남도 문예회관에서 열린 TJB 대전방송과 충청남도가 공동 주관한 2024 충남 홍보 영상대전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상 쾌거로,시의 문화와 관광자원을 효과적으로 홍보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이번 대전은 희희낙낙 충남 여행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12개 시군이 참여해 3~5분 분량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충남의 매력을 소개했다.

시는 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해금으로 연주한 영상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단국대학교 음악학부 재학생 우민정 씨가 현충사와 고택 등을 배경으로 해금을 연주한 영상으로, 역사적 의미와 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매력을 선보여 큰 호평을 받았다.

심현성 홍보담당관은 "이순신 장군의 숭고한 정신과 한국 전통 음악이 만나는 멋진 조화를 통해 아산을 널리 알리겠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아산을 방문해 한국의 역사적 유산에 관심을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순신 장군의 고향으로서 역사적 명소를 중심으로 문화 관광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으며, 이를 디지털 플랫폼과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아산=정옥환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