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인제대 김해 소재 ㈜MJ인더스트리와 스마트물류센터 공동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제대 스마트물류학과와 김해 소재 제조 물류 전문 기업 ㈜MJ인더스트리가 23일 '인제대학교 글로컬대학 스마트물류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업무협약을 맺었다.

주요 협약내용은 '㈜MJ인더스트리의 사업장을 활용한 실습 기반 교육 강화'와 '첨단 물류 기술 연구와 현장 적용을 위한 공동 R&D 프로젝트 추진' '취업 연계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지역 기업 수요에 맞춘 인재 양성' 등에 서로 협력한다.

쿠키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협약은 글로컬대학의 핵심 분야인 스마트물류의 성과 창출과 지역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체결했다.

인제대 스마트물류학과 김민재 교수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MJ인더스트리 기업이 직면한 애로사항을 대학이 함께 해결함으로써 지역혁신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최동용 ㈜MJ인더스트리 대표는 "중소기업이 직면한 여러 문제점을 대학과 함께 해결하게 돼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MJ인더스트리(김해시 주촌면 소재)는 전기용 탄소제품과 절연 제품 제조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발전기 내부의 절연체 생산으로 급성장세를 보이며 물류 분야에 집중투자하고 있다.

이 회사는 초대형 이송체의 포워딩 방안과 최적 배송경로 설정 문제를 근원적으로 해결하고자 인제대 스마트물류학과와 공동 연구를 할 계획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