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이대서울병원, 프로골퍼 김재희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쿠키뉴스

이대서울병원이 13일 프로골퍼 김재희(SK텔레콤)와 스폰서십 업무 협약을 가졌다. (왼쪽부터) 최희정 이화의료원 전략기획본부장, 유경하 이화의료원장, 김재희, 주웅 이대서울병원장, 장하균 이대서울병원 산부인과 교수, 이원표 이니셜스포츠 차장. 이대서울병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대서울병원이 프로골퍼 김재희(SK텔레콤)와 스폰서십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3일 이대서울병원 7층 부속회의실에서 열렸다. 업무 협약에 따라 이대서울병원은 김재희의 건강 관리를 위해 의료 지원 및 종합검진 등을 제공하며, 김재희는 2025년 말까지 이대서울병원 홍보에 나선다.

주웅 이대서울병원장은 “현재 골프선수 중 성적이 뛰어나고 인성이 좋은 김재희 프로와 스폰서십을 맺게 돼 영광이다”라며 “이대서울병원이 보유한 최신 의료시설을 바탕으로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이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김재희 선수가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김재희는 2024 KLPGA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KLPGA 정규투어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선수이다. 김재희는 2025년 시즌 준비를 위한 전지훈련 출국 전 종합건강검진을 받을 예정이며, 귀국 후엔 건강 체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