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운영하는 두핸즈가 비즈니스 확장과 성장 가속화를 위해 대규모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IT부문, 글로벌 사업 부문, 마케팅 부분 등으로 나뉘며 총 22개 직무에서 인재를 뽑는다. IT 부문에서는 △프론트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 분석가 △백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제품팀 PO·PM △정보 보호 담당자를 모집한다.
글로벌 사업부문은 △글로벌 세일즈 △글로벌 사업 리드 △글로벌 운영 담당자를 채용하며, 마케팅 부문의 △시니어 B2B 마케터 △콘텐츠 마케터와 풀필먼트 센터별 운영 매니저 등도 충원을 진행한다.
두핸즈 관계자는 "지속적인 매출 성장과 영업이익 흑자를 유지하며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이어왔다. 올해 풀필먼트 시스템 '품고 나우'의 고도화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강화하고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 등 국내 빠른 배송과 글로벌 서비스 확장에 주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에 따라 이번 채용은 IT 부문과 글로벌 사업 부문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 기한은 채용 완료 시까지며 지원 자격과 채용 우대 자격은 지원 직무에 따라 상이해 두핸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필요하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올해를 재도약의 해로 삼았다. 내적으로는 IT 기술력을 기반으로 내실을 다지고 외적으로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나설 것"이라며 "풀필먼트 테크 산업에 관심있고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최태범 기자 bum_t@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