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제주 애월 'K스타푸드타운' 응원 챌린지…각계 ★ 참여 '후끈'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진='K-스타푸드타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 '엘리프 애월' 공동주택 단지 상가에 조성 중인 'K-스타푸드타운'에 100여명이 넘는 연예인이 응원 챌린지를 펼치고 있다.

유튜브 채널 'K스타푸드타운'에는 14일 현재 111명의 연예인이 프로젝트의 성공을 기원하는 응원 챌린지를 펼친 모습이 올라와 있다. 지난해 11월 가수 위일청의 응원을 시작으로 14일 개그맨 김한석까지 수많은 연예인들의 응원의 목소리를 더했다.

이번 응원 챌린지에는 전영록, 이세준, 리치, 이범학, 박상철, 박규리, 심신, 요요미, 이규석, 임병수, 진시몬, 양하영, 진미령, 김국환, 유현상 등 유명 가수와, 정희태, 조재윤, 이상인, 이영하, 이정용, 박광현, 안계범, 백봉기, 김정균, 성현아 등 인기배우, 서경석, 김원효, 최홍림, 김경진, 이동엽, 오정태, 졸탄, 김현철 등 개그맨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활동하는 연예인이 참여했다. 이밖에도 스포츠 스타 이봉주와 이천수,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도 응원을 보탰다.

사진='K-스타푸드타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스타푸드타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주)지투글로벌은 "'K-스타푸드타운'은 단순히 상가를 조성하는 프로젝트가 아닌, 수익의 일부를 원로 연예인의 복지를 위해 기부하는 사회적 기업의 역할도 하고 있다"면서 "이 취지에 공감한 수많은 연예인들이 응원 챌린지에 참여해 주셨다.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K-스타푸드타운'은 연예인들이 직접 운영하는 식당 및 카페로 구성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올 상반기 오픈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456 일대에 조성되는 2000평 규모의 '엘리프 애월' 공동주택 단지 상가를 프로젝트 대상지로 하고, 이 곳에서 스타들과 업체가 만나 상업시설을 운영한다.

연예인들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랜차이즈 업체를 운영하면서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고, 연예인들과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다.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일으키고 이를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한국 프랜차이즈의 독창성과 K-컬처의 매력을 경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더불어 수익의 일부는 원로 연예인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