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 [사진: DVV 엔터테인먼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앞서 은퇴를 선언했던 카메론 디아즈의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넷플릭스 영화 '백 인 액션'(Back in Action')은 기대를 밑도는 성적을 거뒀다. 이에 '백 인 액션' 대신 추천할 만한 넷플릭스 액션 영화들을 20일(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가 소개했다.
첫 번째 추천작은 1920년대 인도를 배경으로 한 액션 스릴러 영화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RRR)다. 작품은 어두운 과거를 숨긴 경찰이 모종의 임무를 띤 자유 투사와 마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S.S. 라자몰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에는 N.T.R. 라오 주니어, 람 차란, 아제이 데브간 등이 모습을 비춘다. 'RRR: 라이즈 로어 리볼트'는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토마토미터 96%를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에런 피어와 돈 존슨 등이 주연으로 나선 넷플릭스 영화 '레블 리지'(Rebel Ridge) 역시 토미토미터 점수 96%를 받았다. 작품은 소도시를 방문한 전직 해병대원 '테리'가 현금 가방을 관할 경찰에게 갈취당하고 그곳의 부패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는 '속 시원한 액션은 적지만 심리적 긴장감이 훌륭하다', '소소한 반전이 많고 재밌다' 등의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