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락스타 게임즈, GTA V 무료 업그레이드 출시…PC서 콘솔 기능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GTA V가 PC에서 차세대 콘솔 버전의 기능을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4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에 따르면 개발사 락스타 게임즈는 최신 콘솔 세대에서만 제공했던 기능들이 포함된 PC 업데이트를 이날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미 게임을 소유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기존의 GTA V 원본 버전은 PC 스토어에서 삭제되고 새롭게 확장 및 강화된 버전으로 대체된다. 해당 버전은 구 레거시 에디션의 사본을 포함하며 플레이어는 스토리 모드와 온라인 진행 상황을 최신 버전으로 이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콘솔에서 처음 선보인 기술적 개선 사항과 PC 전용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포함하며, 추천 사양을 충족할 경우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주변 야생 동물, 사진 도전 과제, 새로운 차량 및 GTA플러스(+) 구독 서비스에 대한 접근과 같은 소소한 콘텐츠도 추가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커널 기반 부정행위 방지 보호 및 음성 채팅 검토 등 GTA 온라인에 대한 최신 플레이어 개선 사항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