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FPS 게임 '프래그펑크' 콘솔 출시 연기…플레이어 보상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FPS 게임 '프래그펑크' 콘솔 출시가 예상치 못한 기술적 문제로 인해 연기됐다. [사진: 배드 기타 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6일(이하 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에 따르면 FPS 게임 '프래그펑크'(FragPunk)의 콘솔 출시는 예상치 못한 기술적 문제로 인해 연기됐다.

    게임은 당초 PC와 플레이스테이션5(PS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7일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콘솔 버전은 최적화 및 적응 과정에서의 기술적 문제로 인해 일정이 변경됐다.

    개발사 배드 기타 스튜디오는 "콘솔 출시를 서두르는 대신 PC와 비교 가능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를 늦추기로 했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발표가 막바지에 이뤄진 만큼 곧 출시될 가능성이 크다고 매체는 추측했다.

    모든 콘솔 플레이어들은 콘솔 버전이 출시되기 전까지 시즌1의 모든 보상을 받는다. 이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얻은 장비를 포함한다. 게임을 개척자(Pioneer) 번들로 선주문한 사람들은 전액 환불을 받게 되며, 게임이 출시되면 10달러(약 1만4470원) 상당의 게임 내 화폐를 제공받는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