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맛있게 살자! 맛집·요리·레시피

    후쿠오카 날씨에 딱 맞는 여행 코스와 맛집 추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 픽사베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3월 말, 따스한 봄기운이 감도는 후쿠오카는 도심의 활기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여행지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오호리 공원은 벚꽃이 어우러진 호숫가 산책로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후쿠오카 타워는 이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도시 전경과 해안선은 감탄을 자아낸다. 고층 전망대에서는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붉게 물든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쇼핑과 문화 체험을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캐널시티 하카타가 제격이다. 복합 쇼핑몰인 이곳은 쇼핑은 물론 분수쇼, 영화관, 다양한 음식점 등이 입점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는다.

    미식의 도시로 손꼽히는 후쿠오카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은 단연 음식이다. 지역 특산인 돈코츠 라멘은 깊고 진한 국물 맛으로 유명하며, 대표적인 라멘 맛집인 이치란 라멘은 1인 전용 좌석 덕분에 혼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신신 텐진 본점 역시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다.

    정통 일본식 장어덮밥을 맛볼 수 있는 요시즈카 우나기야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로 많은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더불어 덴푸라 히라오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바삭한 튀김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식사 시간마다 긴 줄이 늘어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