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트렌드 피플 2위] 김용빈 팬카페, 산불 피해 이웃 위해 4909만 원 기부…선한 영향력 확산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 김용빈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미스터트롯3' 우승자 김용빈과 그의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함께 실천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3월 25일, 김용빈의 공식 팬카페 '사랑빈'이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4909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사랑빈 팬카페가 자체적으로 이틀간 진행한 모금 행사에서 모인 금액으로, 가수의 선한 행보에 감동한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팬카페 측은 "김용빈의 따뜻한 마음에 동참하고자 시작한 일이다. 피해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부금은 희망브리지를 통해 산불 대피자 긴급 구호 피해자 생계 지원 일상 회복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피해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우승 소감에서 "우승 상금 3억 원을 멤버와 가족, 그리고 팬들을 위해 쓰겠다"고 밝혀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고, 이번 팬덤의 기부 역시 그 마음을 그대로 닮아 있어 더욱 뜻깊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김용빈의 진정성은 팬심에도 고스란히 반영됐다. 27일(오늘) 오후 1시 47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트로트는 그의 차지! 그 목소리로 내 마음까지 다 얻은 남자 1위는?' 일간 투표에서 김용빈은 4,379표를 얻어 2위에 올랐다. 뜨거운 팬심과 신뢰를 바탕으로, 단순한 인기 이상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김용빈과 사랑빈이 함께 만들어낸 이번 기부는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의 좋은 사례로 남을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