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내달 4일 오후 3시, 경상남도 사천시에서 부동산 분야의 주요 이슈와 전망을 다루는 '2025 부동산 정책과 전망' 강연회가 개최된다. 이번 강연회는 더갤러리하우스, 법무법인해송, 동현회계법인, 주연도시미학이 주관하고, 인앤월드, 로뎀, 민우건축사사무소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강연회는 부동산 시장에 관심 있는 사천시민을 비롯해 건설사, 금융기관, 부동산 관계자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최근 부동산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등의 성공 전략 등을 주제로 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부동산 시장에서 일어나고 있는 주요 변화와 정부의 정책 방향을 구체적으로 다룬다. 특히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등'의 사업 구조와 성공 사례를 통해 앞으로의 시장 흐름을 짚어볼 예정이다.
핵심 주제로는 ▲부동산 정책 및 시장 변화의 패러다임 전망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등의 사업설명 ▲스마트팜을 활용한 주거가치 향상과 자산증식 ▲법률에 근거한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등의 이해 ▲민간임대주택을 통한 내 집 마련의 기회 및 재테크 ▲도시정비 사업 전문가가 보는 민간임대주택사업 등이 있다.
또한, 강연회에서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정책 및 시장 흐름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한문도 동의대 부동산학 교수를 비롯하여 동현회계법인 오겸상무, 법무법인 해송 성준호 변호사 등이 강사로 강연을 펼친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연에 나서기 때문에 참석자들은 부동산 정책의 변화와 시장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기회를 포착하고 싶은 시민들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이번 강연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특히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등의 성공 전략 및 정부 정책 기조에 대해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직접 듣고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기 때문에, 평소 부동산 시장에 관심이 많았던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연회는 4월 4일 오후 3시에 사천시 사천체육관에서 진행하며 사천시민 및 관련기관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령 기자 (leer0628@etoday.co.kr)]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