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
고 설리의 친오빠가 배우 김수현 저격설에 휩싸인 가운데 고인의 유가족이 입장문을 전달해 왔습니다.
유가족은 입장문에서 "저희는 6년 동안 깊은 슬픔 또 눈물로 세월을 보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과 배려로 깊은 감사를 느끼며 지냈다"라면서 "고 김새론님의 죽음을 모른 척하고 내 일이 아닌 것 마냥 지나칠 수 없었다"라고 덧붙이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이어 유가족은 배우 김수현과 고인이 참여한 영화 '리얼'을 연출한 감독 이사랑(이로베)의 입장을 촉구했습니다. 리얼의 감독 이사랑(이로베)은 김수현의 사촌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골드메달리스트 대표이사입니다.
아역 배우 출신 고 설리는 2009년 아이돌 그룹 f(x)로 데뷔해 음악과 연기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9년 10월 25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설리 유가족 입니다
본 글에 앞서 굉장히 두서 없이 글을 쓰게 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 김새론님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래서 더 더욱 고 김새론님의 죽음을 모른척 하고 내 일이 아닌 것 마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고 김새론님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저희는 2019년도 설리의 장례식 당시에 의문스러운 내용을 들었습니다.
외부적으로도 잘 알려지지 않은 내용이기에 저희도 정확한 팩트는 알 수 없지만은 없다는 대역이 존재 했고 아파서 오지 못 했다던 대역은 사실 촬영 현장에 있었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제 그 당시의 인물이 없기에 사실 여부를 따지기도 어렵습니다만 김수현 측과 당시 영화 감독을 맡았던 이사랑(이로베) 대표의 입장을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당시 장례식장 때 스텝들과 배우들에 증언으로 알게 되었는데, 고 설리의 김수현과의 베드씬이 원래 대본에는 그렇게 구체화 되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김수현씨 입장을 듣고 싶습니다.
3.당초에는 베드씬과 나체씬을 찍는 날 대역배우가 아파서 못 왔다고 하는데, 당시 장례식장에서 참석자들의 증언에 의하면, 대역배우가 현장에 있었다고 하는데 그것이 사실인가요?
이 외에도 설리의 장례식장에서 많은 소식을 접했지만, 팩트 위주로 3가지 질문만을 드리니 이에 적극적으로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고 김새론님과 김새론님 유가족을 진심으로 위로 드립니다.
#설리 #김수현 #리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형석(codealpha@yn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