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연금과 보험

    카카오페이손보, 골프보험 라운드 종료 후 '보험료 10%' 환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은 오는 6월까지 '라운드 끝나면 보험료 10%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보험 가입자는 보험금 수령 여부와 관계없이 라운드 종료 후 개인별 보험료의 10%(최대 3만원 한도)만큼을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2년 안에 재가입하면 10%, 동반자와 함께 가입하면 최대 10%(2명 5%·3~4명 10%)의 보험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골프보험은 사용자의 골프 실력과 라운드 상황에 맞춰 필요한 보장만 선택할 수 있다. 골프 실력이 뛰어난 이용자라면 '홀인원에 성공했을 때' 패키지에 가입해 홀인원 축하 비용 등을 대비할 수 있다. 또 '남에게 피해를 입혔을 때' 패키지로 골프 중 배상책임을 최대 2000만원까지, '내가 다쳤을 때' 패키지는 골프 중 상해후유장해 1억원, 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 20만원, 깁스 치료비 10만원 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부터 보상 청구까지 모두 카카오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동반자와 함께 가입할 수 있으며 라운드 일정을 카카오톡 캘린더에 자동 등록해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대표는 "사용자가 골프보험을 더 쉽게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규민 기자 bkm@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