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불붙는 OTT 시장

    LGU+,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OTT '크런치롤' 콘텐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IPTV 서비스 'U+tv'에서 세계 최대 애니메이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크런치롤'의 인기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런치롤 콘텐츠는 U+tv와 U+모바일tv의 월정액 서비스 '유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유플레이는 해외 OTT 인기작을 포함해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 애니메이션까지 전 장르의 콘텐츠 8만여 편을 시청할 수 있는 U+tv 구독 상품이다.

    크런치롤은 미국의 일본 애니메이션 및 동아시아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다. 유플레이에선 △진격의 거인 제작사 MAPPA의 오리지널 신작 애니메이션 '전수' △만화 원작이 국내 정식 발행된 '전대 레드 이세계에서 모험가 되다' △극장판이 세계 834만달러 박스오피스를 기록한 '유루캠 시즌1' 등 11편을 공개했다. 앞으로도 인기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유플레이 프리미엄(1만5400원) 요금제 가입시 시청할 수 있다. U+tv와 U+모바일tv에서 콘텐츠별 유료 결제도 가능하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트라이브 담당은 "크런치롤과의 협업해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U+tv의 콘텐츠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yoonj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