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웹젠 '썬 클래식', 2025 토너먼트 최강자전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서 '2025 토너먼트 최강자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5 토너먼트 최강자전'은 5월 30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개인전과 2명씩 팀을 이뤄 참가하는 팀 대전 등 다양한 형태의 경기가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된다.

    토너먼트 우승자는 '나는 정점이다' 특별 칭호와 패왕 스킨, '정점에 선 자' 엠블럼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참가한 모든 게임 회원들은 성과에 따라 얻는 '전투의 주화'를 10차 장비 교환 티켓, S등급 펫 상자 등 고급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웹젠은 2025 토너먼트 최강자전 진행 기간 동안 보유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매일 1회 경험치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이 열리며, 같은 기간 동안 몬스터 능력치는 절반으로 감소하고 획득 경험치는 3배 상향된다.

    게임 회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도 동시 적용된다. 거래 가능 품목이 확장돼 결정체를 비롯한 주요 아이템을 다른 캐릭터에게 전달하거나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유료 상품을 게임 내 재화 '소울'로 구매 가능할 수 있도록 변경해 게임 회원들의 과금 부담을 부분적으로 낮췄다.

    게임동아

    웹젠 썬 클래식 2025 토너먼트 최강자전 진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