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2 전용 충전 케이스 [사진: 벨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고품질 스마트폰 액세서리로 알려져 있는 벨킨이 닌텐도 스위치2 전용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콘솔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4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전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충전 케이스와 스크린 보호필름이 포함돼 있으며, 스위치2 출시와 함께 시장에 출시했다.
충전 케이스는 1만mAh 용량의 외장 배터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스위치2 게임 카트리지 슬롯과 에어태그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또한, 충전 중에도 스위치2를 안정적으로 세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보다 콤팩트한 옵션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여행용 케이스도 출시되며, 이 제품 역시 게임 카트리지와 에어태그 수납 기능을 지원한다.
스크린 보호필름은 반사 방지 강화유리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블루라이트 차단 모델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 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기능이 추가됐다. 모든 제품은 벨킨 웹사이트와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는 70달러, 여행용 케이스는 30달러, 스크린 보호필름은 각각 25달러와 30달러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