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금)

    삼정KPMG, 신임 파트너 30명 승진 인사…"차세대 리더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기후변화·사이버보안·밸류업 등 미래 대응 전문가

    30명 신임 파트너 선임…지속가능한 성장 이끌 차세대 리더 발탁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삼정KPMG가 경영위원회를 열고 총 30명의 신임 파트너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인사 배경은 디지털 전환, 글로벌 공급망 재편, 규제 강화 등 복합적인 시장 변화 속에서 고객에게 보다 고도화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반을 강화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임 파트너들은 서비스 분야와 산업별 전문성을 갖춘 인재들로 구성됐다. 인공지능(AI), 기후변화, 사이버보안, 밸류업 등 새로운 비즈니스 과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온 전문가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관세통상 및 이전가격, 지방세, M&A(인수합병), 기업지배구조, 인프라, 포렌식(Forensic) 등 최근 규제 변화 및 복잡한 리스크 환경 속에서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분야별 전문가들도 함께 승진했다.

    김교태 삼정KPMG 회장은 “시장의 변화 속도가 갈수록 빨라지는 만큼, 탁월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춘 신임 파트너들의 역할이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하다”며 “현장 중심의 경험과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과 시장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하는 삼정KPMG의 핵심 동력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음은 신임 파트너 승진 인사다.

    ◇ 감사부문 △김의신 △김재중 △박민용 △박상화 △박재훈 △어재용 △오진호 △정환욱 △조아라 △최준성

    ◇ 세무자문부문 △김민철 △박성균 △양동빈 △이창희 △조원빈 △황수주

    ◇ 재무자문부문 △김종태 △이동철 △이준석

    ◇ 컨설팅부문 △권희준 △김문섭 △김정원 △김종철 △박영기 △송도헌 △윤장민 △장성욱 △조용호 △천상훈

    ◇ 품질관리 △지가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