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닌텐도가 스위치2의 배터리 표시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공개했다. 최근 출시된 스위치2에서 배터리 잔량이 정확히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면서 사용자들의 불만이 이어졌다. 이에 닌텐도는 공식 지원 페이지를 통해 해결책을 제시했다.
19일(현지시간) IT매체 테크레이더는 스위치2 배터리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도했다. 닌텐도는 "배터리 잔량 표시와 실제 남은 배터리가 맞지 않을 때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복구 모드를 활용한 해결책을 안내했다.
우선 충분한 출력의 AC 어댑터를 사용하고 있는지와 최신 업데이트가 반영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그 후 스위치2를 꺼둔 상태에서 볼륨 업(+)과 다운(-)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전원 버튼을 눌러 복구 모드로 진입한다. 사용자는 복구 모드 메뉴가 나타날 때까지 볼륨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하며, 이 과정을 거치면 배터리 레벨이 초기화되어 문제가 해결될 가능성이 높다. 이후 전원을 끄고 다시 켜면 배터리 표시 오류가 수정된다.
닌텐도는 복구 모드 진입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강조했지만, 만약 문제가 지속된다면 서비스 센터를 통한 점검이 필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위치2를 구매하려는 유저들은 미국과 영국의 재고 상황을 확인하며 최신 정보를 참고할 것을 권장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