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韓 먹방 유튜버 할리우드 영화 진출했다…입짧은 햇님, '메간 2.0'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글로벌 시장 저격' 입짧은 햇님 포함 6개국 총 8명 인플루언서 출연

    세계일보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김미경)이 할리우드 영화 '메간 2.0'(M3GAN 2.0)에 까메오로 출연한다. 유니버셜 픽쳐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먹방 유튜버로 잘 알려진 입짧은 햇님(김미경)이 할리우드 돌AI 공포영화 '메간 2.0'(M3GAN 2.0)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다.

    제라드 존스톤이 감독을 맡은 영화 '메간 2.0'은 미국의 호러 코미디 영화 '메간'의 후속작으로, 돌 AI '메간'이 쌍돌AI '아멜리아'의 위협으로부터 하나뿐인 친구 '케이디'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펼치는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이번 후속작에는 먹방 유튜버이자 '놀라운 토요일' '줄 서는 식당' 'FLEX 한끼' 등 예능에서 활약중인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입짧은 햇님은 작품에서 'K-인플루언서' 역을 맡아 짧게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사 블룸하우스는 전작 '메간'의 흥행에 힘입어 후속편에는 한국을 포함한 미국, 영국, 호주 등 총 6개국의 인플루언서를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로 인해 영화에는 입짧은 햇님을 포함한 총 8명의 인플루언서가 특별 초청을 받아 출연하게 됐다.

    '메간 2.0'(M3GAN 2.0)은 오는 7월 16일 개봉된다.

    한편, 영화 '메간'은 지난 2023년 1월 개봉해 1억 8000만 달러(한화 약 2444억)의 흥행 수익을 올렸고 국내에서도 23만 관객을 동원하며 괜찮은 성적을 거뒀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